CHANGELOG

반포 디에이치라클라스

Welcome to the Builderland!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앨리스(in builderland)는  입주를 하신지 얼마 안 된 고급 신축 아파트에 살고 계신 고객님이었어요. 현관부터 넓게 펼쳐진 공간에서부터 고급 신축 아파트의 위엄을 느낄 수 있었어요.

Before :

신축 아파트였기 때문에 욕실 컨디션은 너무 좋았지만, 타일의 디자인과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으셨다고 해요. 아무래도 욕실 전체의 분위기를 결정하는데에는 타일의 영향이 크기 때문에 더 고급스러운 타일로 변경을 원하셨어요.

AFTER

요즘에는 화장실이 꼭 오래되고 낡은 경우에만 인테리어를 하는 것이 아니라 신축 아파트라고 해도 본인의 취향과 맞지 않으면 새롭게 리모델링하는 경우가 있어요. 이번 앨리스도 입주하신지 얼마 안 된 신축 아파트였지만, 기존 욕실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셔서 보다 고급스러운 욕실을 원하셨어요.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하셨던 앨리스를 위해 마치 호텔 욕실이 연상되는 고급 포세린 타일을 활용한 인테리어가 들어갔어요. 최근에는 욕실 인테리어를 할 때 고급 호텔 수준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포세린 타일을 활용한 공간의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이번 앨리스의 현장은 신축 아파트여서 오래되거나 낡은 느낌은 전혀 없었지만, 전반적으로 단조롭고 칙칙한 느낌이 강해서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개선하고자 했어요. 앨리스도 기능상 문제는 없지만 분위기의 변화를 위해 저희 에이비랜드를 찾아주셨는데요. 특히나 조명이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간접 조명을 추가한 거울을 포인트로 한 고급 호텔 욕실 인테리어를 완성했어요.

차분한 느낌의 베이지 포세린 타일과 은은한 조명, 길게 뻗은 조적 젠다이가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화장실의 벽면을 따라 이어진 조적 젠다이는 공간의 밋밋함을 없애주면서도 수납 공간을 늘려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Alice says:
“신축 아파트인데도 욕실 디자인이 올드한 느낌이 들어서 좀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바꾸고 싶었어요. 제가 원했던 대로 디자인이 잘 나와서 만족스러워요.”

Before
After

고급 포세린 프리미엄- P3550

고급 욕실에 주로 시공되는 포세린 타일입니다. 일반 타일과 비슷해 보이지만 시공후에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벽과 바닥 모두 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동일한 제품으로 벽과 바닥을 연결해 공간에 확장성을 더해줍니다. 간접조명 아치형 거울과 무광 실버 수전을 매치해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을 타임리스한 디자인을 연출해보았습니다. 관리가 쉽고 디자인이 멋진 포세린 타일의 프리미엄 욕실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앨리스는 고급스러운 집 안의 느낌처럼 품위가 느껴지는 분이었어요.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변신한 욕실과 함께 앞으로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라요 🙂

오늘 만난 앨리스의 이야기가 어떠셨나요?
에이비랜드와 함께한 새로운 공간이 궁금하다면, 다음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