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GELOG

부천 소사역 푸르지오

Welcome to the Builderland!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앨리스(in builderland)는 결혼을 앞두고 계신 예비 부부였어요. 이사오시면서  도배나 필름 등 꼭 필요한 부분만 셀프 인테리어를 진행하셨는데요. 욕실 공사 만큼은 디자인과 전문적인 시공 능력이 필요한 부분이라 에이비랜드를 찾아주셨습니다.

인테리어 경험이 풍부한 앨리스가 만족한 화이트 테라조 타일 욕실 시공 후기 함께 살펴보아요!

Before :

부천 소사역 푸르지오는 2012년 준공된 아파트에요. 10년 넘게 지난 만큼 사용감이 느껴지는 공간이었죠. 새싹 무늬 타일에서 보이듯 트렌드와 맞지 않는 디자인도 변화가 필요했어요. 또한 기존에 있던 욕조를 철거하고 샤워파티션으로 바꾸고 싶어하셨어요.

시공과정

기존 타일을 떼어내지 않고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쁜 공간을 만들 수 있는 덧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던 샤워공간을 만들고자 기존에 있던 욕조를 철거하고 방수 작업을 진행했어요. 기존에 있던 젠다이를 유지하면서 깔끔하게 졸리컷으로 시공해드렸어요.

After

화이트 테라조 타일로 트렌디하면서도 차분한 욕실이 완성되었어요. 기존 우드 도어와 너무 잘어울린답니다. 무엇보다 고객님이 원하시던 제작 유리 샤워파티션을 만들어드렸는데요. 유리 파티션으로 넓어 보이는 욕실로 변신했어요.

수납장은 기존 포세린 패키지의 화이트 심플 플랩장에서 제작 유리 플랩장으로 변경했어요. 앨리스의 욕실 용품을 담을 넉넉한 수납공간을 위해서죠. 하부의 간접 조명이 은은하게 고급스러움을 만들며 욕실을 호텔처럼 느끼게 합니다.

이번 현장은 기존에 있던 젠다이 모양을 살려서 그 위에 타일 마감을 진행했어요. 젠다이를 새로 쌓지 않고 작업을 진행하는건 수평 수직을 맞추기 더욱 까다로운데요.

깔끔하게 마무리된 모습에서 에이비랜드의 시공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라이트한 공간과 잘어울리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도기가 들어갔는데요. 군더더기 없이 은은하게 빛나는 도기가 화이트 테라조 타일과 잘어울립니다.

앨리스가 가장 원하던 샤워공간이에요. 샤워공간 위쪽 스팟라이트를 켜면 사진처럼 분위기 있는 공간이 연출됩니다. 무광니켈 수전과 악세서리, 샤워부스 프레임까지 마치 맞춘 것 처럼 보이죠.

이런 세밀한 디테일도 꼼꼼하게 챙기고 있어요.

무늬가 매력적인 테라조 타일은 그 자체로도 공간을 완성시켜주는데요. 과하지 않으면서도 평범하지 않게 트렌디한 욕실을 만들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에요.

Before & After

Alice says:
“인테리어 트렌드와 비용에 대해 잘 알고 있는데, 에이비랜드는 비용도 합리적이고 디자인도 트렌디 했어요. “

고급 포세린 프리미엄- P3550

고급 욕실에 주로 시공되는 포세린 타일입니다. 일반 타일과 비슷해 보이지만 시공후에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벽과 바닥 모두 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동일한 제품으로 벽과 바닥을 연결해 공간에 확장성을 더해줍니다. 간접조명 아치형 거울과 무광 실버 수전을 매치해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을 타임리스한 디자인을 연출해보았습니다. 관리가 쉽고 디자인이 멋진 포세린 타일의 프리미엄 욕실을 만나보세요.

욕실 두칸 모두 에이비랜드에 맡겨주신 예비부부 오늘의 앨리스, 새로운 공간에서 두 분의 행복함과 즐거움이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오늘 만난 앨리스의 이야기가 어떠셨나요?
에이비랜드와 함께한 새로운 공간이 궁금하다면, 다음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